본문 바로가기

국소비만

인디바 고주파를 아시나요?

인디바 고주파를 아시나요?

인디바고주파로 건강한아름다움을


인디바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주파에너지를 이용하여 생체에 열을 전달해 주는 장비입니다. 단순히 몸의 온도를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말을 하지도 않았겠지요. 인디바고주파는 생체에 열을 만듦으로써 피부조직을 활성화 시키고 여러 조직이 재생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비 입니다. 인디바는 고가의 장비로써 깊이 조절이 마음대로 가능해 보다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장비입니다.


인디바 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인디바고주파를 이용하는 경우는 미용과 건강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통증이 있는 곳에 세포를 재생 시켜 기능이 정상화 될 수 있도록 돕고 지방을 제거하거나 죽어가는 세포를 깨울 수 있습니다. 치료를 위한 인디바고주파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인체 속에 있는 여러 문제점들을 치료해주는 신비의 장비라 할 수 있습니다.


인디바 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인디바고주파는 요통이나 관절통과 같은 몸 속 깊은 곳을 치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핫팩이나 파스를 이용하여도 열이 전달 될 것 같지만 체내에 효과적으로 열기를 전달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체내에 효과적으로 열기를 전달해 주는 인디바고주파는 선수촌에서도 하나씩 꼭 구입하여 가지고 있는 목록 중 하나도로 꼽힙니다.


인디바 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인디바고주파는 미용에서도 많이 이용됩니다. 고주파를 이용하여 새포를 깨워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인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용된다 볼 수 있습니다.


인디바 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일단 얼굴을 본다면 처진 피부를 살려 다시 탄력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물론 주름도 없애줍니다. 또한 이중턱과 같이 지방이 과다한 것도 없애줍니다. 인디바고주파는 주로 몸통 쪽에 많이 이용됩니다. 가장 큰 효과는 셀룰라이트 제거로 볼 수 있습니다. 열기를 이용해 셀룰라이트를 분해 시키는 것 입니다.


인디바 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지방이 과다하거나 국소지방을 제거하는 데에도 인디바고주파는 좋은 효과를 보여 줍니다. 단순히 없애는 것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데에도 한몫 합니다.


인디바 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인디바고주파 장비는 이 뿐만 아니라 많은 부분에서 사용되고 있고 그 효과 또한 인정받고 있는 장비입니다. 물론 이호표피부과처럼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의사가 있을 때 말이죠




2013/11/27 - [국소비만] - ppc주사효과 이것!

2013/11/25 - [보톡스 필러] - 얼굴볼륨만들기?

2013/11/22 - [보톡스 필러] - 주름없애는시술

2013/11/22 - [기미 색소침착] - 오타모반 치료법

2013/11/19 - [기미 색소침착] - 다크써클 생기는이유






'국소비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c주사효과 이것!  (8) 2013.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