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미 색소질환

[신사동피부과]기미잡티 바이탈이온트로 해결!

[신사동피부과]기미잡티 바이탈이온트로 해결!

이호표피부과에서 전하는 기미잡티치료법 바이탈이온트!

건조하고 추운 겨울이라고 집에만 있을순 없습니다. 필요에 의해 자의던 타의던 야외활동을 할 수 밖에 업게되는데요 겨울철 햇빛에 오래 노출이 되면 자외선에 의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스키장같은 야외활동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 크림을 발라야하고요. 겨울철에는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이 얼굴을 그을리게 만드는 주 원인입니다. 또한 겨울에는 기온이 내려가서 피부조직이 약해지기 때문에 기미의 발생확률도 높은 편이고요.

 


아름다움의 시작은 피부부터 라는 말처럼, 깨끗한 피부는 타인에게 호감을 줍니다. 하지만 기미나 잡티등으로 얼룩진 피부라면 자신감도 줄어들고 무엇보다 본인스스로 위축될 수도 있습니다. 피부미인을 방해하는 기미,잡티를 해결하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저희 이호표피부과에서는 레이저토닝과 바이탈이온트 방법을 사용해서 기미와 잡티를 치료하고있는데요 오늘은 바이탈이온트 라는 치료법에 대해 설명을 해볼까합니다.




바이탈이온트는 어떤치료법인가?

바이탈이온트는 이온영동기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 깊은 곳에 있는 색소까지 이온화된 비타민 C를 침투시켜서 각종 기미잡티 색소침착을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비타민C는 피부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기미나 주근깨를 방지하고 치료하는 데 매우 뛰어나지만 쉽게 산화되는 수용성이기 때문에 피부를 통해 세포에 침투시키기 어려웠지만 바이탈이온트는 안정화된 비타민C를 이온화시켜 세포 깊숙히 직접 침투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이탈이온트 치료로 체내에서 콜라겐 합성과정을 도와주는 역할도 하기때문에 피부노화를 예방 할 수 도 있고 흉터가 생겼을 때 새살이 차오르는 것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바이탈이온트 치료는 비타민C의 일종인 이온화된 아스크리빈산을 바른 후 전기 이온영동기를 이용하여 피부 깊숙히 침투시킨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미백팩을 시행하게 됩니다. 기미와 주근깨는 치료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질환입니다. 한번생기면 치료하기 힘이 든다는 뜻 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는 습관을 들이는 겁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때 한가지 주의할 점은 UVB 차단지수 SPF와 UVA 차단지수를 확인 후 용도에 맞도록 사용하면 됩니다.

 


겨울철 건조하고 추운날씨로 인해 거칠고 칙칙하게 된 피부. 미리미리 예방하는 습관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시고 이호표피부과의 바이탈이온트 치료로 잡티없는 깨끗한피부를 만들어보세요~




2013/12/02 - [여드름 모공] - [가로수길피부과]겨울철 피부관리비법

2013/11/28 - [국소비만] - 인디바 고주파를 아시나요?

2013/11/27 - [국소비만] - ppc주사효과 이것!

2013/11/25 - [보톡스 필러] - 얼굴볼륨만들기?

2013/11/22 - [보톡스 필러] - 주름없애는시술